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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SEO

구글SEO는구글 검색최적화(SEO) 교육을 위한 사이트입니다.
효과가 검증된 온라인마케팅 방법인 구글검색최적화(SEO)에 대한 체계적이고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교육과 내재화를 제공합니다.
지난 25년간의 축적된 독창적인 SEO노하우를 전수하여 기업들은 새로운 바이어/고객 발굴을 위한 핵심 검색엔진마케팅 역량을 갖추고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.
교육은 직접강의와 기업환경에 적합한 실전적이고 맞춤식 내재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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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난 25년간의 축적된 독창적인 SEO노하우를 전수하여 기업들은 새로운 바이어/고객 발굴을 위한 핵심 검색엔진마케팅 역량을 갖추고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.
교육은 직접강의와 기업환경에 적합한 실전적이고 맞춤식 내재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제공합니다.

SEO

왜 SEO가 필요한가

일반적 웹사이트의 트래픽 유입경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자연(SEO) 검색입니다. 보통의 경우, 웹사이트 유입경로 분석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· Organic Search - 자연(SEO)검색 트래픽
· Direct - URL 직접입력 / 즐겨찾기
· Referral - 타사이트에서 링크를 통한 유입
· Social - 소셜미디어에서의 유입
· Paid - 광고를 통한 유입

또한, SEO유입을 매체별로 세부적으로 확인하면 다음과 같습니다. 특히, 국내가 아니라 해외(수출) 기업이라면 더욱 Google의 비중이 높아야 좋습니다.

SEO는 2000년대 중반부터 중소기업에게 가장 효과적인 신규고객/바이어 발굴 수단으로 각광받아 왔습니다.

또한, 검색결과의 검색순위가 높을수록 월등히 많은 트래픽을 유입할 수 있다는 것은 오래전부터 조사되어 왔습니다. 위의 각종 서베이 자료를 종합하면, Google 첫페이지 상위에 우리 웹사이트가 노출이 된다면 신규 고객/바이어/비즈니스에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구글 트렌드

원형 차트의 자료는 2023년 구글 랭킹 알고리즘 분석표입니다.

분석기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3가지는

· 변화하는 페이지
· 타이틀태그 내에서의 키워드 사용
· 백링크(외부링크) 입니다.

GoogleSEO의 SEO교육을 통해 구글 랭킹 알고리즘에 대해서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해 나갈 수 있습니다.